다음팟 인코더는 영상을 합치고 자르고 인코딩하는데 쉽고 편리한 프로그램 입니다.
다음팟인코더 화면이네요.
'동영상 편집"을 클릭 하고 동영상을 합치기 할 영상을 "불러오기"를 합니다.

 

다음팟인코더 동영상 합치기를 시작 합니다.

 




합치기를 할 동영상을 결정 하고 "열기"를 클릭 합니다.


 




동영상을 합치기 할 첫 번째 파일이 도착 했네요.
두번째 동영상을 가져 오기 위해서 다시 "불러오기"를 클릭 합니다.


 




합치기를 할 두번째 동영상을 결정 하고 "열기"를 클릭 합니다.


 




합치기 할  두번째 동영상 파일이 저장 되었네요.


 




합치기 할 첫번째 동영상 파일을  "끌기" 해서 타임라인으로 이동 시킵니다.


 




두번째 동영상 파일을 "끌기"를 해서 타임라인 첫번째 동영상 뒤에 위치 시킵니다.
첫 번째 파일이 길 경우에는 "-" 버튼을 통해서 줄이면 됩니다요. 
"환경설정"을 클릭 합니다.


 




파일 "형식" , 화면 사이즈 등 을 결정 했으면 "확인"을 클릭 합니다.


 




"폴더 변경"을 클릭 해서 저장 할 폴더를 결정 한 후 "확인"을 클릭 합니다.


 




정리가 되었으면 "인코딩"을 클릭 합니다.
저장 폴더에 저장 중 이네요.


 




동영상 합치기가 완료되어 저장 폴더에 저장 되었네요.
"폴더열기"를 클릭 해서 확인 해 보기로 합니다.


 



저장 공간에 합치기 된 영상이 잘 저장 되었네요.

 

수고 하셨습니다.

설명 없이 영상을 통해 간편 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.
클 ~~~~ 릭  감사 합니다.




 

'일 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음악 자르기  (0) 2015.02.16
영상 자르기  (0) 2015.02.16
화면캡쳐하기  (0) 2015.02.14
당뇨  (3) 2015.02.11
한국 토종명견(풍산개,진도개,삽살이)  (0) 2015.02.11

+ Recent posts